애드 캐릭터
애드 캐릭터

통일부 국립통일교육원

작성하신 검색어로 검색합니다.(새창 열림)

통일걷기 문의

통일 걷기 진행 바랍니다.

이OO

등록일2021-07-15 09:08:38.306

조회382

구분

많은 준비를 해오신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그러나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행사 추진 결정에 여러가지 상황과 변수를 고려하고 안전과 방역에 대한 걱정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준비하신 분들도 힘드시겠지만 이번 통일 걷기 행사를 기대하고 신청한 사람으로서 한 말씀 드릴려고 합니다. 여러 힘든 상황이 있겠지만 사전에 코로나 검사한 사람만 참석 제한하고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한다면 추진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이번 통일 걷기 행사를 기다려온 사람으로서 취소 결정이 내려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다른 생각을 가진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 의견일 뿐이니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답변

통일걷기 TF

등록일2021-07-19 09:50:11.941

안녕하세요! 통일걷기 TF입니다. 관심가져 주시고 격려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 상황이 더이상 격상되지 않고 잠잠해지기만을 바랄뿐입니다. 

이 상태로는 PCR 검사 확인으로는 안심이 되지 않고, 

수도권 방역 조치가 강원지역으로까지 번지지 않길 바라는 맘에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향후 공지 되겠지만, 이번 조치 이후 새로운 방역 조치가 내려질 때까지 조금 더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상황이지만, 행사 진행이 변경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주셔도 답변이 가능합니다. (통일걷기 문의전화 02-720-0019)

좋은 하루되세요! 

공공누리의 제 4유형 안내
통일 걷기 진행 바랍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 표시+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